2021 K5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K5 하이브리드는 기아자동차에서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 K5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그리고 트림별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정보는 바로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배너광고 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 드립니다.
작은 도움이 이 사이트를 지속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유용한 다른 자동차 정보글

 

2021 K7 프리미어 가격 및 가격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프로모션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싼타페 F/L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가격표 가솔린 색상 연비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7인승 가격 및 가격표 연비 색상

 

2021 K5 하이브리드 POINT 요약

 

간단하게 요약을 통해 정보 확인 후 하단에서 항목별 상세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가는 2,754~3,365만원 입니다. 트림별 상세 가격표 및 옵션표는 하단에서 자세히 안내 하겠습니다. 연료방식은 가솔린과 전기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입니다. 연비는 19.1~20.1km/l 입니다. 하이브리드 답게 굉장히 잘 나옵니다. 하단에서 상세한 설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 K5 하이브리드 제원

 

가장 먼저 알아볼 상세 정보는 차량의 제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제원을 확인 하셔야 내가 구매하려는 차량의 크기 및 성능이 내가 원하는 수준인지를 먼저 가름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장은 4,905mm, 전폭은 1,860mm 전고 1,445mm로 입니다. 차량의 제원 중 크기는 꼭 챙기셔야 하는 정보이기 수치로 먼저 파악하시고 실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부인테리어는 외부만큼 디자인이 잘 나와 체감상 더 크게 느껴지는 것이 장점 입니다. 다음은 K5 하이브리드 트림별 엔진 성능 제원 입니다.

 

전기와 가솔린을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가솔린엔진과 전기모터가 들어갑니다. 가솔린엔진의 배기량은 1,999cc 입니다. 상단의 이미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21 K3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2021 K3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K3는 기아자동차에서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소형차 부분에서는 평

info.iwanttogetthis.com

 

2021 K5 하이브리드 외부 색상

 

 

 

다음으로 알아 볼 정보는 색상 입니다. 차량을 선택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바로 외부 색상 및 인테리어 입니다. 2021 K5하이브리드는 K5와 동일하게 총 5가지로 색상 선택이 가능 합니다. 스노우 화이트펄, 오로라 블랙펄, 그래비티 블루, 스틸 그레이, 인터스텔라 그레이 입니다.

 

 

위의 외부 색상 이미지는 보시는 모니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시고 직접 매장 방문하여 확인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음 항목은 가장 중요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입니다.

 

2021 K5 하이브리드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가장 큰 결정요인이 가격 및 가격표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K5 하이브리드는 총 4가지 트림으로 분류 됩니다. 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입니다.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K5 하이브리드 트림별 가격표

트렌디 - 27,540,000원 ▶ 가장 기본이 되는 트림입니다. 옵션은 하단의 옵션표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레스티지 - 29,510,000원 ▶ 트렌디를 기본으로 외장/내장/시트/편의/인포테인먼트 옵션이 추가 됩니다.

노블레스 - 31,490,000원 ▶ 프레스티지를 기본으로 안전(전방 주차 거리 경고)/외장/내장/편의 옵션이 추가 됩니다.

시그니처 - 33,650,000원 ▶노블레스를 기본으로 첨단운전자보조(ADAS)/외장/내장/시트/편의 옵션이 추가 됩니다.

 

0

 

K5 트림별 선택 품목 가격표

 

드라이브 와이즈는 운전자의 안정성을 높여주는 주요 기능 입니다. 하단에서 해당 옵션의 상세내용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그 외에 필요한 옵셩는 자신이 커스터마이징 하고 싶은 옵션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

 

2021 K5 하이브리드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

 

 

2021 K3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2021 K3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K3는 기아자동차에서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소형차 부분에서는 평

info.iwanttogetthis.com

 

이번 목차는 위에서 안내 해드린 트림별 가격표를 가격 트림별 옵션 및 옵션표를 살펴 보는 시간 입니다. 트림별로 나눠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5 하이브리드

항상 모든 트림 중 풀옵션이 가장 좋은건 사실 입니다. 특히나 시그니처에는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이 포함 되어 있어 여기에 선택 옵션의 드라이브 와이즈를 추가 하시면 가장 좋은 옵션의 차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K5 하이브리드 선택품목 옵션표

 

위에서 말씀 드렸던 드라이브 와이즈 내용입니다. 사므트 크루즈 컨트롤을 물론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 후방교차 충돌방지 보조 등 운전자의 안전성을 높여주고 드라이빙을 편하게 해주는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추천 드립니다.

 

2021 K5 하이브리드 내부 인테리어 및 색상

 

이번 항목은 k5 하이브리드 내부 색상 및 인테리어 입니다. 총 2가지 옵션이 있으며 일반 K5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블랙 인테리어, 새들 브라운 인테리어 입니다. 원하시는 색상을 외부 색상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2021 K5 하이브리드 공인연비 및 휠 정보

 

마지막으로 K5 하이브리드 공인연비 및 휠 정보 입니다. 타이어 인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연비를 신경 쓰시는 분들은 하단의 이미지를 잘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이브리드 답게 연비는 평균적으로 18km/l이상 나옵니다. 다른 일반가솔린 방식 보다 가격대가 높지만 연비를 생각하시는분들이면 하이브리드를 추천 드립니다. 하단은 K5 일반에 대한 정보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 K5 가격 및 가격표 / 옵션 및 옵션표 바로가기

 

2021 K5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2021 K5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K5은 기아자동차에서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 K5

info.iwanttogetthis.com

 

 

휠은 총 3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타이어 인치에 따라 연비가 달라지니 위의 자료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타이어에 관란 내용 입니다.

 

 

2021 K3 GT 5도어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2021 K3 GT 5도어 가격 가격표 옵션 옵션표 제원 색상 연비 내부 휠 안녕하세요. 자동차전문 블로그 IWANTTOGETTHIS 입니다. 2021 K3 GT는 기아자동차에서 잘 팔리는 인기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이번 글에서

info.iwanttogetthis.com

 

 

 

지금까지 2021 K5 하이브리드 대해서 가격 및 가격표 / 옵션, 옵션표 제원 연비 색상 등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차량을 구매하시 전 차량의 정보는 많이 알수록 좋습니다. 위의 자료를 잘 참고 하시고 매장을 직접 방문 하시어 시승 및 상담을 받으시고 구매 진행 하실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