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가격표 가솔린 색상 연비

 

안녕하세요. 자동차 전문블로그 입니다. 국민 SUV 중 하나는 현대자동차 싼타페 입니다. 이번에 싼타페가 페이스 리프트 되면서 확 달라 졌는데요요. 이번 글에서는 싼테페 가격 및 가격표 색상 연비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하단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제원 및 요약

상세하게 싼테페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제원 및 전체적인 요약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싼테페가 페이스 리프트 되었습니다. 출시가는 3,122~4,212만원으로 트림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상세한 트림별 가격은 하단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연비는 12.8~14.2km/l 입니다. 팰리세이드와 비교 해보면 싼타페 월등히 좋습니다. 연료방식은 가솔린은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디젤만 구매가 가능 합니다.

 

 

2020 싼타페는 전장은 4,785, 전폭은 1,900, 전고는 1,685 입니다. 외부도 꽤 큰 편인데, 내부는 디자인이 잘 나와서 더 넓어보이는 것이 장점 입니다.

 

더 뉴 싼타페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외부 색상

더 뉴 싼타페는 총 8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화이트 크림, 마그네틱 포스, 레인 포레스트, 글레이셔 화이트, 타이가 브라운, 라군 블루, 팬텀 블랙, 라바 오렌지 입니다.

 

* 레인 포레스트는 캘리그래피 전용 입니다.

 

모니터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원하시는 색상을 몇가지 선정하시고 매장 방문 하셔서 직접 보시고 상담 받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올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트림별 가격 및 가격표

 

 

 

차량을 구매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가격 일텐데요. 트림별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하단에서 각 트림별 기본 옵션을 잘 보시고 선택 하시면 됩니다. 올 뉴 싼타페 트림은 프리미엄, 프리미엄 초이스, 프레스티지, 켈리그래피 총 4가지 입니다.

 

 

싼테페 페이스 리프트 트림별 가격 안내

프리미엄 : 31,220,000원

프리미엄 초이스 : 32,050,000원  -  시트, 편의 업그레이드

프레스티지 : 35,140,000원  -  외관, 지능형 안전기술, 내장, 편의,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

캘리그래피 : 39,860,000원 - 지능형 안전기술, 외관, 내장, 시트, 편의 업그레이드

 

각 이전 트림을 기본으로 하며 캘리그래피의 경우 지능형 안전기술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운전자 및 탑승자의 안전성을 높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다음은 선택항목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패키지 선택 품목 입니다. 원하시는 트림에 패키지 선택을 잘하시면 고사양 트림과 유사하면서 내가 원하는 옵션으로 가성비 있게 차량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올 뉴 싼타페 내부 인테리어 색상

외부 색상과 함께 잘 고르셔야 하는게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색상이 잘 맞아야 합니다. 하단의 이미지에서 잘 참고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읜 캘리그래피 트림 전용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나파가죽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선택 가능 합니다. 확실히 최상위 트림에 대한 내부도 특별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올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외관 내부 디자인

싼타페 외부 디자인 입니다. 전체적으로 포함된 기능까지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내부 디자인 입니다. 내부의 특장점 기능을 소개 합니다.

 

2열 3열의 여유롭게 실내공간이 디자인 되어 3열 탑승자의 편리한 승하차를 위한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 스위치의 적용으로 탑승자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 가능 합니다.

 

 

올 뉴 싼타페 FE 공인 연비

트림별로 정리된 공인 연비를 알아보겠습니다. 복합연비로 보시면 됩니다. 12.8~14.2km/l 입니다. 배기량과 타이어의 크기에 따라 차이가 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18인치의 타이어를 장착하시면 연비가 13.5km/l 이상 나옵니다. 20인치를 선택하시면 다소 연비가 떨어지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0 올 뉴 싼타페 페이스 리프트 가격 및 가격표 색상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차량을 구매 전 에 항상 정보를 많이 모으시고 매장을 방문하시면 상담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